빅데이터 시대, 정작 마케팅에 쓸 데이터는 없다구요?
  • 대리점을 개설하려는데
    점포 앞에 사람이 얼마나
    다니는 지 모르신다구요?
  • 독신자 전용 상품을
    만들었는데 어떻게 팔아야
    할 지 모르겠다구요?
  • 신용카드 신상품은
    나왔는데 누구에게 추천
    해야할 지 고민이시죠?
  • 국산 고급차를 어느 지역,
    누구에게 팔아야 할 지
    답이 없으시다고요?

외국에는 이런 문제를 데이터로 해결한다고 하는데….

당신의 마케팅, 저희가 책임집니다.
  • 맞춤형 데이터를 제공해 드립니다.
    특별한 가공처리나 별도의 작업없이 상품
    판매, 기획에 바로 쓸 수 있는 데이터를
    제공해 드립니다.
  • 꼭 필요한데 구하기 힘든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
    기업에서는 알 수 없는 고객의 경제상태,
    가족구성 등의 정보를 내부 정보와 융복합하여
    사용할 수 있도록 가공처리하여 제공해 드립니다.
  •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해 드립니다.
    개인정보보호 등의 법적이슈가 존재하지
    않는 범위에서 가장 자세한 고객 정보를
    제공해 드립니다.
  • 데이터 지속적 업데이트를 보장합니다.
    한 번 입수하여 활용한 데이터에 대한 지속적
    업데이트를 보장하여 업무의 연속성을 담보해
    드립니다.
마케팅 데이터, 이런 점이 뛰어납니다.
  • 15년간 마케팅 데이터 제작의 노하우를 담았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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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국내 최고의 데이터 원천 보유기업과 함께 합니다.
    국내 최고의 통신기업, 마케팅 데이터 원천 수집의 글로벌 기업과 데이터 수집 및 가공처리를 함께 수행하여 높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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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데이터 사용시 늘 불안해하던 개인정보 보호 등의 법률적 문제를 데이터 처리기술과 완벽한 법률검토로 해결한 후
    데이터를 제공해 드립니다.
마케팅 데이터, 이렇게 활용하세요.
  • 1 신상품 출시에 대한 마케팅 신상품 판매는 기존 상품판매와 달리 참고할 사전
    고객 정보가 없습니다. 맞춤형 신상품 고객 리스트는
    사전 정보 없이도 수월하게 고객접촉이 이루어지도록
    도와드립니다.
  • 2 신규/이전/폐업 등 점포전략 수립 점포 주변 상황에 대한 외부 데이터를 구매하시어,
    내부자료와 결합하시고, 당사의 점포전략에 맞추어
    점포의 신규/이전/폐업을 결정하시기만 하면 됩니다.
  • 3 제품개발을 위한 상품기획 상품기획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인 외부데이터 수급을
    1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해결해드리므로 앞으로는
    기획업무에만 전념하시면 됩니다.
  • 4 판매확대를 위한 영업조직 관리 영업조직을 위한 영업구역 설정, 지역 내 성과측정을
    위한 데이터 도구를 지원하여 과학적 관리 및 성과
    극대화를 도와드립니다.